어린이와 유아가 즐길 수있는 인기 리듬 교육 앱 시리즈 중 두 번째!
어린이와 유아가 좋아하는 바다 생물과 숲의 동물들이 타악기 등으로 연주하는 동요의 리듬을 타면서 아이들이 즐겁게 배우고 놀 수있는 서비스입니다.
어린이와 유아가 좋아하는 음악으로 뒷받침되는 다양한 사물의 소리와 움직임을 아이들이 즐길 수있게하여 동물과 사물의 모양과 소리를 인식하는 능력을 키 웁니다.
아이의 나이 (개월 단위)와 행동에 따라 만지고 흔들 리거나 음악의 리듬에 맞춰 만지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으며,이 모든 것이 아이의 리듬감과 감광도.
★ 게임 방법 ★
화면의 캐릭터를 터치하면 사실적인 소리와 움직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
오른쪽 상단 아이콘을 탭하여 원하는 상황에서 즐길 수있는 노래와 장면을 선택하십시오.
음악의 리듬에 맞춰 캐릭터를 터치함으로써 아이의 리듬감과 재미를 동시에 키울 수 있습니다.
어떤 장면에서는 음계가있는 캐릭터가 나타나서 자녀가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처럼 혼자서 연주 할 수 있습니다.
말할 필요도없이이 앱을 사용하면 음악 없이도 순수한 소리를 배울 수 있으므로 자녀의 나이 (개월)와 환경에 따라 연주 할 수 있습니다.
부모와 자식 모두 음악의 리듬에 맞춰서 함께 eurhythmics를 연주 할 수 있습니다.
★ 권장 연령 ★
유아부터 미취학 아동까지의 0 ~ 6 세 아동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입니다.
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.
★ 특징 1 ★
아이들이 좋아하는 "숲속의 동물들", "오리 행진", "바다 생물"의 3 가지 장면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실감 나는 소리와 움직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.
[숲속의 동물들] 곰 (큰북), 너구리 또는 너구리 (일본 북), 사슴 (심벌즈), 다람쥐 (카스타 네), 토끼 (삼각형), 여우 (트럼펫) :
리듬에 맞춰 동물을 두드리는 것 아이들은 타악기를 연주하는 느낌을 즐기면서 동시에 리듬감을 발달시킬 수 있습니다.
[오리 행진] 도레미파솔 라시 두의 음계에 어미 오리와 아이들이 줄 지어있다 :
아이들은 같은 소리로도 음계를 구별하는 능력을 기르고 호기심과 열정을 키울 수있다. 혼자서 악기를 연주하려고합니다.
[바다의 생물] 갈매기, 고래, 돌고래, 새우, 문어, 게 :
등장 인물에 따라 실제 울음 소리와 의성어 단어를 인식함으로써 아이들은이를 생물의 움직임과 연관시켜 상상력과 감성을 키울 수 있습니다.
이 앱은 유아가 알아볼 수있는 색상을 사용하기 때문에 몇 달 밖에 안되는 유아도 리듬감과 감성을 기르기위한 학습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★ 특집 2 ★
부모와 자식이 함께 즐길 수 있고 누구나 아는 노래가 가득!
이 앱은 음악을 통해 아이의 리듬 감각을 발달시킬 수 있으며, 아이들이 즐겁게 학습 할 수 있도록 다양한 eurhythmics 및 기타 요소를 제공합니다.
모든 사람에게 친숙한 노래이고, 모두가 전 세계의 동요를 주제로하기 때문에 노인도 손녀를 돌볼 때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.
이것은 무료 앱이며 유료 노래를 추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거나 자녀가 실수로 노래를 구매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.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[사용 된 노래]
-곰을 만난 그날
-개구리 합창
-그녀가 돌아올 것입니다
-아브라함 신부
-오클라호마 믹서
-코로 부시 카
-철도에서 일해 왔습니다
-양키 두들
- 퍼지는 밤나무 아래
- 파헬벨의 캐논
(총 10 곡)
* 본 시리즈 오리지널 앱의 인기로 인해 2 곡이 추가되었습니다!